최근 포토로그


담소 잡담잡담

벌써 2013년도 1/6이 지나가고 있습니다.
오늘 문득 달력을 보고 그 사실을 깨닫고 깜놀했습죠.

오랜만에 들려 잘 지내고 있다고 근황이나 전할까 싶어 몇자 적습니다.


1. 현장

구정 끝나고 바로 담날부터 당진의 한 현장에 투입됐습니다.
오랜만의 현장이라 설레기도 하고 바쁘기도 합니다.
그래서 당분간 당진에서 살아갈 예정입니다. ^^


2. 모니터

작년 11월이었죠 아마? 맞네요. 11월 초(
http://yeohwi.egloos.com/1737030).
그런데 중국 답사 갔다와서 이렇다 저렇다 정신없어서 컴퓨터 부품도 좀 갈고 메모리 업글도 하느라 12월이 후딱 지났습니다.
12월 중반쯤 모니터를 제대로 설치해서 사용하려고 봤더니. 삼일만에 모니터가 나오지 않기 시작한 겁니다. 이런 젠장!
LDK에 문의해보니 자기 쪽으로 모니터를 보내야 한다고 하더군요. 그래서 다른 모니터 박스에 모니터랑 아답터를 포장했습니다.
그런데 거기서 하는 말이 자기네 박스에 쌌냐고 하더군요. 아니라고 했더니 다른 박스에 쌌다가 파손되면 보상이 안 될 수도 있으니 박스값 1만원을 보내랍니다. 헐...

그래서 1만원 보내고 이틀 기다리니 헌 모니터 박스와 다 부서진 스티로품 덩어리들이 오더군요.
원래 쌌던 박스 다시 풀고 다시 쌌습니다. 그리고 연락했더니 담날 가져갑니다.
그리고는 한달...중간에 전화 3번 했더니 그제서야 겨우 답변을 주네요. 내일 보내준다고.
어디가 고장났냐고 물었더니 그 다음날 담당 기사님이 전화와서 패널을 바꿨다고 했습니다.
알겠다고 하고 이틀을 기다려서 받았더니, 젠장! 아답터가 없더군요. 아답터가 없다고 다시 전화를 했습니다.
보내준다고 하더군요. 그런데 구정때랑 걸려서 바로는 안 된답니다. 알겠다고 하고 기다렸죠.
구정 끝나고 다다음날인가, 아답터 가져가고 다시 며칠 뒤에 새 아답터가 왔습니다.
그래서 주말에 현장에서 돌아와 설치 끝내고 책상 선 정리해서 쓰고 있습니다.

또 모르죠...삼일 뒤에 모니터 나갈지...휴우...다시는 저가형 모니터를 사지 않겠다고 굳게 다짐했습니다. T.T


3. 스맛폰

지금 쓰는 모토로라 아트릭스는 거의 2년이 되어 가면서...거의 맛탱이가 가고 있습니다.
지난번에는 수리하려고 서비스센터를 검색했더니 천안쪽은 사라지고, 청주는 토요일날 서비스 안 한답니다. 이런...
한국에서 철수하는 회사 제품이라서 이런 푸대접을...크흑!! 5~6만원선에서 고칠 수 있으면 고쳐 쓰려고 했는데 그냥 이 기회에 바꾸려고 합니다. 그래서 SKT를 쓰면 온가족 50% 할인이 가능하기에 알아보려고 갔더니, 21일까지인가, 22일까지인가 영업정지! 크흑! 그래서 그냥 지금 고장나서 터치도 잘 안 되는 녀석을 붙잡고 있습니다. 쩝...갤놋2로 바꿀까 마음먹고 있었는데, 엠엘강호님 포스팅을 보니 마음이 또 심숭생숭...고민 중입니다.


하루하루 바쁘게 살아가려고 노력하고 있는데, 잘 되질 않습니다.
올해가 벌써 이만큼이나 지나갔는데, 뭐하고 있나 모르겠습니다.

다른 분들 모두 활기찬 하루하루 보내시길 바라고, 날씨가 또 쌀쌀해졌는데 감기 조심하시기 바랍니다. ^^ 그럼 이만~

덧글

  • Wolfwood 2013/02/18 20:28 # 답글

    음, 바쁘게 다니시나 보군요..
    전 이번 방학에 현장 예정되어있던게 취소되서 졸지에 놀수밖에 없는 신세가 되어서 참;
    원래 이번에 마지막으로 하고 졸업 논문 준비나 하려고 했는데 말이죠.
    어쨌든 잘 지내시나 보시네요 ㅎ
  • Warfare Archaeology 2013/02/19 09:39 #

    아하~가고자 하는 현장이 취소되면 참 그것도 서글프죠...
    그래도 졸업논문 쓰려면 적지 않은 시간이 들어가는데, 전화위복(?)으로 생각하시고 논문 작성에 매진하시면 좋은 결과가 있을 듯 합니다. 건필하십쇼! ^^
  • 엠엘강호 2013/02/18 23:31 # 답글

    그 박대리 강쇠 아트릭스를 정말 오랫동안도 쓰셨군요. 그렇다면 지금이 갈아탈 나름의 적기..
    갤놋2는 아직 비싼데.. 이번 옵지 프로 출시로 인해 전에 것들을 노려보심도 괜찮을 듯 싶네요.
    여튼 나름 바쁘게 사시는 것 같은데 건강 유의하시고 건승하세욤.. ~
  • Warfare Archaeology 2013/02/19 09:41 #

    ㅎㅎㅎ 그렇죠. 이제 제 말도 안 듣는 듯...ㅎ
    하긴 갤놋2가 아직 비싸서 저도 고민이 많습니다.
    그 펜을 사용한다는 것이 상당히 큰 매력인데...
    암튼 엠엘강호님도 건강 유의하십쇼~^^
  • 구데리안 2013/02/18 23:43 # 답글

    독감 유행하는데 현장에 감기 조심하세요.. 이미 걸려서 현장 쉬는중(...)
  • Warfare Archaeology 2013/02/19 09:40 #

    쯧쯧쯧...그러셨군요.
    오늘도 바람 장난 아닌데...
    암튼 쾌차하시길 빌겠습니다.
  • 크핫군 2013/02/19 12:07 # 답글

    정말 시간 정신없이 지나가네요 ㅠㅠ
  • Warfare Archaeology 2013/02/22 16:03 #

    그러게 말입니다~에휴~~
    벌써 2월말이라니...흑흑~~
댓글 입력 영역
* 비로그인 덧글의 IP 전체보기를 설정한 이글루입니다.



이 이글루를 링크한 사람 (화이트)

142

통계 위젯 (화이트)

627
193
354255